명상여행사

질문과 답변

     커뮤니티     질문과 답변
제목 [자주 묻는 질문] < 기타 질문 >
작성자 명상여행사 등록일 2018-05-10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들을 올려 놓았습니다^^

1.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면세점 이용 시에는 탑승하는 비행기 편명 ( 대한항공 KE + 편명 0000 ) 과 출발 시각, 여권 정보만 있으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행기의 편명과 출발 시간은 해당 상품 안내 페이지나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2. 공항미팅 시간에 맞추어 갈 수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상여행은 안전한 수속을 위해서 집결 시간을 비행기 출발 2시간 30분~3시간 전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미팅시간보다 늦게 도착하실 경우 여행사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주)명상여행사
대표이사 : 이에스더 | 사업자등록번호 : 215-81-60856 |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3-서울강남-03070호 | 관광사업자 등록번호 : 제2002-01호
주소 : (06103)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317,6층(논현동, 논현빌딩) | T. 02-558-1785 | F. 02-558-1789 | 영업보증보험 : 2억원 가입 (한국여행업협회) | 보증보험가입확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은지 | 이메일 : mttour@naver.com
※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COPYRIGHTⓒ MYUNGSANG TRAVEL. ALL RIGHTS RESERVED
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