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여행사

질문과 답변

     커뮤니티     질문과 답변
제목 [자주 묻는 질문] < 예약/결제 관련 질문 >
작성자 명상여행사 등록일 2018-05-10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들을 올려 놓았습니다^^

1. 여행 예약 후 취소나 변경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
상품 담당자에게 전화나, 명상여행사 카카오톡을 통하여 취소 요청을 하시고, 예약절차에 따라 취소 규정에 맞추어 환불 해 드립니다.
취소 수수료는 규정이 여행 상품마다 다르므로 예약 전 취소/환불 규정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 근무시간 외에는 예약 취소 및 변경이 접수/처리 되지 않습니다.
(평일 오전 9:00 ~ 오후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취소/변경 신청이 접수되지 않으며 취소 일수에서 제외됩니다.

2. 참석에 연령 제한은 있나요?
상품별로 상이하오니 상품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3. 외국인도 예약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참가자의 국적 별로 비자가 필요할 수 있으니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4. 여행 결제는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상품마다 다르기는 하나, 잔액은 보통 출발 3~4주 전까지 완납 요청을 드립니다.

5.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는 카드는 무엇인가요?
무이자 할부 카드는 결제하시는 월별로 상이하오니
명상여행사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 공지사항 메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6. 여권이 없는데 예약해도 괜찮은가요?
예약 시 여권이 없으신 분은 여권에 사용될 정확한 영문명으로 여행 상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7. 인솔자와 가이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인솔자는 출국부터 귀국까지 일정 내내 고객님과 동행합니다.
가이드는 현지 일정 동안 여행지를 안내하며 일정을 이끌어 나가는 사람입니다.
(주)명상여행사
대표이사 : 이에스더 | 사업자등록번호 : 215-81-60856 |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3-서울강남-03070호 | 관광사업자 등록번호 : 제2002-01호
주소 : (06103)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317,6층(논현동, 논현빌딩) | T. 02-558-1785 | F. 02-558-1789 | 영업보증보험 : 2억원 가입 (한국여행업협회) | 보증보험가입확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은지 | 이메일 : mttour@naver.com
※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COPYRIGHTⓒ MYUNGSANG TRAVEL. ALL RIGHTS RESERVED
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