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본문

세도나

세도나

지구 최대의 에너지 마당, 빛의 도시 세도나.

세도나는 미국 서부 사막지대인 애리조나 주의 중심에 위치한 도시로, 장대한 붉은 바위들이 산재해 있기 때문에 흔히 '붉은 바위 지역'으로 불립니다. 해마다 약 4백만 명의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인디언들은 세도나를 '영원한 생명을 주는 지구 어머니의 에너지가 나오는 땅'이라고 부르며, 세도나를 찾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꿈과 열망을 깨닫게 해준다고 믿고 있습니다.

세도나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한가지는 바로 볼텍스 입니다. 연구가들에 따르면 지구에는 스물한개의 강력한 볼텍스가 있다고 하는데 그 중 네 개가 세도나에 모여 있다고 합니다. 벨락, 에어포트 메사, 대성당 바위, 보인튼 캐년은 잘 알려진 4대 볼텍스입니다.

세도나의 볼텍스 - Youtube Lifeparticle TV.

벨락

세도나에서 가장 잘 알려진 볼텍스인 벨락은 강한 전기적 에너지가 결집되어 있는 곳입니다.

음양이론으로 볼 때, 양기가 강하게 분출되는 장소로, 콘 모양으로 생긴
밑 부분에는 아주 강력한 자기장이 형성되어 있어 쉽게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벨락의 정상은 ‘미래를 향한 현재의 정화’를 위한 에너지가 매우 강력한 곳으로 알려져 보다 높은 단계의 영적 진화를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명상지가 되고 있습니다. 세도나는 자연환경 보호 정책이 발달하여 벨락 정상에 오르는 인원은 제한이 있기 때문에 벨락 전망대를 통해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에어포트 메사

세도나 시내에서 가장 찾기 쉬운 전기적 볼텍스로 누구나 에너지를 쉽게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에어포트 메사는 세도나 시내에서 가장 찾기 쉬운 전기적 볼텍스로 누구나 에너지를 쉽게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에어포트 메사의 두 개의 봉우리는 일출과 일몰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곳으로 이 곳에서 일몰 명상을 하면 더없이 좋습니다.

에어포트 메사의 가장 붐비는 시간은 해질 무렵이다. 저녁때가 되면 카메라를 든 관광객들이 일몰을 보기 위해 몰려온다. 이곳에서 일몰을 바라보면 “숨이 멎을 것같이 아름답다”라는 말이 어떤 건지 경험할 수 있다. 서쪽 지평선 위에 나지막이 구름이라도 걸쳐 있는 날이면 태양이 구름 사이로 눈부신 흰색과 황금색 빛살을 위아래로 쏘아댄다. - 세도나 스토리 중 발췌

대성당 바위

세도나 볼텍스 가운데 경치가 가장 아름다워 각광받는 곳입니다.

이 곳의 에너지는 모든 것을 용서하고 받아들이는 ‘어머니의 에너지’가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명상을 통해 영적인 치유를 경험하고 자기 삶에 대한 지혜를 얻어 가고 있습니다. 음자기적 생체에너지가 강력하게 분출되는 곳으로 지구의 기운과 하나되기 쉬운 곳입니다. 과거의 바람직하지 못한 습관이나 관념에 매여 있는 사람이 새로운 기운으로 탈바꿈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이곳의 기운은 매우 온화하다. 메마른 땅에 물이 스며들듯이, 눈이 녹아내리듯이 부드럽게 속 깊이 스며드는 기운이 있다. 에너지가 외부로 향하기보다는 내부로 깊숙이 스며들어 조용히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안정되고 편안해진다. 
								어머니 같은 포근한 기운이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주기 때문에 부정적인 감정이나 기억을 정화하기에 좋은 곳이다. 
								대성당 바위 앞에 앉아 있으면 우리가 먼저 말을 꺼내기도 전에 이 붉은 산이 “괜찮아, 괜찮아”하며 위로를 한다. 
								그 따뜻한 산의 위로에 힘을 얻지 않을 사람이 없다. - 세도나 스토리 중 발췌

홀리 크로스 채플

홀리 크로스 채플은 미국 아리조나 주 세도나를 여행하는 관광객이라면 반드시 들러봐야 할 명소 중의 하나로 꼽힙니다.

기도가 절로 나오는 영성의 땅, 홀리 크로스 채플은 미국 아리조나 주 세도나를 여행하는 관광객이라면 반드시 들러봐야 할 명소 중의 하나로 꼽힙니다.

종교와 신앙에 관계없이 방문하여 잠시 명상을 하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권합니다. 채플 성당은 웅장하거나 화려함과는 거리가 멉니다. 파아란 하늘 아래 붉은 바위와 너무나도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 있어서 소박하고 담담한 모습은 오히려 평온한 안식처로 다가옵니다. 어쩌면 주변의 경관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서 더욱 관광객들의 발길을 끄는 것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마고가든

마고 가든으로 불리는 세도나 명상센터는‘인간사랑, 지구사랑’의 홍익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199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세계적인 생태 건축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제자가 설계한 자연 친화 형 건물, 사막에 만들어진 인공 호수, 커다란 향나무와 곳곳에 위치한 명상 벤치, 야생 동물들을 위해 나지막하게 설치된 가로등 등 이 외에도 많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고가든을 중심으로 전자기 에너지가 조화로운 볼텍스 12개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몸과 마음이 정화되어 지구 어머니인 마고의 메시지를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 : http://www.sedonamagoretreat.org/바로가기

마고 가든에 노을이 질 때면 저 멀리 시크릿 마운틴은 석양을 받아 황금빛으로 빛나며 마고가든을 포근하게 감싸 안는다. 
								마고가든에서 올려다보는 세도나의 밤하늘은 누구라도 잊지 못할 것이다. 크고 굵은 별들이 반짝일 때마다 마치 밤하늘의 심장이 두근두근 뛰는 것 같다. 
								시크릿 마운틴의 검은 실루엣 위로 황금빛 보름달이 떠오르면 마고가든의 나무와 호수의 물결까지도 아름다운 생명의 춤과 노래로 달빛에 화답한다. - 세도나 스토리 중 발췌

페이캐년

페이 캐년은 천상의 계곡이라 불리 울 만큼 신령스러운 기운을 뿜어냅니다.

페이 캐년은 천상의 계곡이라 불리 울 만큼 명상할 만한 장소가 많고, 신령스러운 기운을 뿜어내는 나무들도 많이 있습니다. 자연 아치 위에서 명상을 하면서 신비한 영적, 기적 체험을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 고객센터 02-558-1785
  • 팩스 02-558-1789
  • E-mail : mttour@naver.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317, 아모제 논현빌딩 6층 명상여행사 (우) 135-833

  • 대표이사 : 이에스더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이희란
  • 사업자 등록번호 : 215-81-60856
  • 통신사업신고증 번호 : 제 2013-서울강남-03070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제1041호

Copyright ⓒ 2013 명상여행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