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본문

FAQ (자주하는 질문)

번호 질문
14 회원 가입을 하면 어떤 특혜가 있나요?
명상여행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각종 예약 및 조회를 간편하게 하실 수 있고, 정기적으로 발송되는 명상여행 뉴스 레터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 참가 우선권을 드립니다. 명상여행 사이트에도 가입하시고, 이벤트 선물도 받으세요. ^^
13 여행상품 변경이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여행상품의 취소는 홈페이지의 예약 확인 페이지에서 취소 가능하시며, 혹은 여행사로 직접 전화를 주시거나 (☏ 02-558-1785) 이메일로 취소 요청을 하셔도 됩니다. (mttour@naver.com)
12 취소료 부과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일반적으로 취소료는 여행약관 기준에 의거 취소 출발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부과됩니다.
♣ (여행약관) 여행출발일 21일전까지 취소 요청 시 : 여행계약금 환불
♣ 여행출발일 20일전까지 취소 요청 시 : 여행경비의 10% 배상
♣ 여행출발일 19~10일전까지 취소 요청 시 : 여행경비의 15% 배상
♣ 여행출발일 9~8일전까지 취소 요청 시 : 여행경비의 20% 배상
♣ 여행출발일 7~1일전까지 취소 요청 시 : 여행경비의 3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취소 통보 시 : 여행경비 50% 배상
일부 상품의 경우 별도의 취소료 규정이 적용되기도 하니 일정표 하단의 예약시 유의사항을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예약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명상여행사 사이트를 통한 예약은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여 마이 페이지에서 내역을 조회 및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예약 시 여행사에서 24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예약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10 패키지여행이란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여행사에서 미리 세팅해놓은 항공권, 관광일정, 숙박, 식사, 교통 등을 이용하여 여행하는 것을 패키지 여행이라고 합니다. 보통 10명 ~ 15명이 한 팀이 되어 단체로 관광을 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시는 여행보다 저렴하게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09 최소 출발 인원이 안 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08 장거리 비행을 하려고 하는데 기내에서 어떤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
장시간 비행시에는 가벼운 운동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오랜 시간 앉아 있어야 하고 기압과 산소가 지상보다 부족한 기내에서는 혈액순환이 원활치 않아 자칫 혈전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지요. 이를 막기 위해서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주기적으로 걸어 다니거나 가벼운 체조를 하는 것이 아주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좌석에 앉아서 발 뒷꿈치를 들어올리거나 어깨 들어 올리기, 허리 뒤틀기, 목운동 등의 운동을 해 주는 것이 혈액순환에 좋습니다.
07 여행 중 몸이 아프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가이드나 인솔자의 도움을 받아 재빨리 응급조치를 하고 난 뒤 현지 의료기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지에서 받은 의료서비스의 경우 대개 여행자 보험에 의해 한국에 귀국 후 다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 지병이 있으신 분은 여행 출발 최소 7일전 미리 인솔자에게 알려주시고, 인솔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의사소견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필요한 약은 미리 준비해 오시는 편이 좋습니다.
06 해외에서 신용카드 사용하는 것이 좋은가요? 현찰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가요?
해외여행을 하면 어쩔 수 없이 약간의 돈을 쓰게 되시는데요. 환율의 추이에 따라 현금 사용이 유리할 수도, 신용카드 사용이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환율 적용시점을 알아두시면 유용합니다. 세계 어느 나라에서 사용하시더라도 모든 거래금액은 미 달러화로 전환 후 원화로 청구됩니다. 예를 들어 유럽에서 유로화로 결제하실 경우 미화로 전환하여 청구됩니다. 그러나 신용카드는 일정부분 카드사의 이익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환율이 오르는 추세 속에서 보다 경제적으로 해외에서 쇼핑을 하시려면 신용카드보다는 준비하신 현금을 사용하시는 것이 훨씬 유용합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하면 최대한 빨리 해당카드사에 신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출국전에 미리 카드사의 긴급연락처를 메모해두는것이 좋습니다.
05 예약은 출발일로부터 몇일전까지 할 수 있나요?
상품마다 항공권 발권 조건이 다를 수 있어서 마감 시한은 명상여행사에 항상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대개 출발일 기준 2주전 까지는 예약이 가능하나 조기마감이 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세요. ^^
04 패키지를 단체로 이용하면 현지에서 저희끼리만 관광이 가능한가요?
보통 10 ~ 15인 이상 같은 일행끼리 예약하시면 그 일행만 현지에서 관광이 가능하십니다. 단, 사전에 미리 반드시 연락을 하셔야 하고, 일부 상품의 경우 적용이 안될 수 있으니 명상여행사를 통하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3 마일리지가 있어 무료로 항공을 이용할 수 있는데 현지 여행에만 참여할 수 있나요?
가시고자 하는 상품이 이미 출발 확정 되어있다면 현지 여행만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십니다. 단, 항공료를 제외한 여행 경비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최소출발인원에 모자라거나 가시고자 하는 날 출발하는 상품이 취소되었다면 참여하기가 어려우니 사전에 확인을 꼭 해주십시오.
02 인솔자와 가이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인솔자는 출국과 귀국을 비롯하여 일정 내내 고객님을 동행하며 불편한 점이 없도록 고객님을 도와드릴 것이며, 또 호텔에서 함께 묵으며 가이드가 없을 때에도 긴급상황에 대비하여 신속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가이드는 현지 관광일정 동안 관광지를 안내하며, 일정을 이끌어 나가는 사람입니다. 또한 현지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에 대비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고객님을 안내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 일정동안 명상여행사 가이드와 인솔자가 서로 도와 여행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 미국 입국이 까다롭다고 하는데 어떻게 입국하나요?
미국 무비자 시대가 되면서 예전보다 미국 여행이 많이 수월해졌습니다. 전자여권이 있으면 입국허가서만 준비하시면 별다른 문제없이 미국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는 이 곳을 클릭하시어 참조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 고객센터 02-558-1785
  • 팩스 02-558-1789
  • E-mail : mttour@naver.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317, 아모제 논현빌딩 6층 명상여행사 (우) 135-833

  • 대표이사 : 이에스더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이희란
  • 사업자 등록번호 : 215-81-60856
  • 통신사업신고증 번호 : 제 2013-서울강남-03070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제1041호

Copyright ⓒ 2013 명상여행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