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본문

뉴질랜드

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북섬 North Island

100% 순수 자연을 간직한 지구상 마지막 청정지역 뉴질랜드

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는 크게는 북섬과 남섬, 그리고 주변의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남서태평양의 섬나라입니다. 지상 최후의 낙원으로 불리울 만큼 천혜의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어 최근에는 치유와 힐링, 명상을 위한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하늘과 하나되고, 자연과 하나되어 자연스러운 호흡과 명상이 저절로 이루어지며 ‘근본의 자리’로의 회귀가 즉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뉴질랜드 북섬

지구 내부의 격동하는 힘을 느낄 수 있는 뉴질랜드의 북섬지역에는 지구 신성이 느껴지는 비밀스러운 장소 케리케리와 천년 이상을 산다는 카우리 나무 숲, 그리고 하늘과 바다, 사람이 하나되는 베이 오브 아일랜드 등 여러 곳에서 지구와의 교감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와이타케레

와이타케레Waitakere Ranges

태고의 원시림을 원형 그대로 간직한 신비한 숲, 와이타케레는 숲의 여왕이라 불리웁니다.

와이타케레

와이타케레 숲은 오클랜드 시내에서 30분 남짓 거리에 있는 처녀림입니다. 28 평방 킬로미터의 숲 속에 강이 흐르고 근사한 해변이 연이어 펼쳐지는 이곳은 태초부터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과거의 원형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뉴질랜드의 청정자연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 숲에서는 인위적인 명상이 필요 없습니다. 숲속을 지나는 동안 마음을 내려놓고 호흡을 하면 “이렇게 숨을 쉬는 거구나” 라는 것이 바로 느껴지고 표현되어 집니다.

와이탕이 조약처와 마오리 쇼

와이탕이 조약처와 마오리 쇼 Waitangi Treaty House & Maori Performance

뉴질랜드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와이탕이

뉴질랜드 전통 인사법 ‘홍이 와이탕이

마오리인은 뉴질랜드의 원주민으로서 마오리어로 ‘탕가타 훼누아(땅의 주인)’라 불립니다.
이들은 1천여 년 전 폴리네시아의 신비로운 고향 하와이키를 떠나 항해하여 뉴질랜드에 정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오늘날 뉴질랜드 인구의 14%를 차지하는 마오리족은 뉴질랜드 정체성의 바탕을 이루고 있습니다. 마오리족의 음악과 춤을 통해 이들이 어떻게 자연과 교감했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1840년 2월 6일 영국 왕실의 대표자들과 수십명의 북부지역 마오리 추장들이 와이탕이 조약에 서명하기위해 만난 곳인 와이탕이 조약처(Waitangi Treaty House)는 파이히아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와이탕이 조약이 이루어진 이 역사적인 장소의 잘 다듬어진 잔디 옆으로 마오리 Meeting House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녁무렵이 되면 이곳에서 와이탕이 조약이 마오리에게 주는 의미를 춤과 노래, 이야기로 표현한 마오리 공연이 펼쳐집니다.

베이 오브 아일랜드

베이 오브 아일랜드 Bay of Islands

150 여개의 섬들로 바다를 수놓은 듯 해안선이 아름다운 베이 오브 아일랜드

베이 오브 아일랜드

이름 그대로 베이 오브 아일랜드는 수많은 만과 그 안의 내포들이 주변의 150여개의 섬들과 짜 맞추어 진것처럼 아름다운 지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매력적인 해안가는 뉴질랜드에서 꼭 가봐야 할 주요 여행지의 하나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습니다.

이곳에서는 드넓게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모든 살아있는 생명에 대한 존중과 포용력을 배우고, 순수의 상태로 스스로를 정화하는 정화력, 생존을 위해 끊임 없이 움직이는 행동하는 생명력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케리케리와 파이히아

케리케리와 파이히아 KeriKeri & Paihia

베이 오브 아일랜드의 또 하나의 타운 케리케리는 베이 오브 아일랜드 북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지역은 역사적, 자연적인 여러 관광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카페 문화와 오렌지 생산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레인보우 폭포 (Rainbow Fall ) 레인보우 폭포 (Rainbow Fall )

케리케리 타운 한가운데 위치한 레인보우 폭포는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폭포입니다.
레인보우 폭포는 위에서 그리고 아래에서도 조망이 가능하며, 폭포 감상 후 30- 40분 정도 강을 따라 걷는 산책길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곳에서 레인보우 폭포수의 아름다움을 오감을 통해 느껴보시고, 자연과 하나되는 무아일체를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마운트 이든

오클랜드

뉴질랜드 북섬의 관문이자 가장 큰 도시 오클랜드는 생기 넘치는 도시문화와 남태평양의 푸른 해안을 품은 명품 항구도시입니다.

마운트 이든 마운트 이든 (Mt. Eden)

마운트 이든은 시내 한가운데 솟아 있는 196m의 언덕으로, 2만 년 전 마지막 폭발이 있었던 사화산의 분화구 입니다. 제주도의 산굼부리를 연상케 하는 깊은 분화구는 풀로 덮여 있고, 간혹 양떼가 풀을 뜯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분화구 옆의 전망대 에서 바라보면 오클랜드 시내와 항구가 한눈에 들어오고, 원트리 힐과는 마주보는 형상입니다.

미션 베이 (Mission Bay)

오클랜드 시내 중심가에서 차로 약 15분 정도 거리에 인접한 미션베이(Missionbay)는 산책이나 수영 그리고 요트를 즐기는 현지인들과 한적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 고객센터 02-558-1785
  • 팩스 02-558-1789
  • E-mail : mttour@naver.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317, 아모제 논현빌딩 6층 명상여행사 (우) 135-833

  • 대표이사 : 이에스더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이희란
  • 사업자 등록번호 : 215-81-60856
  • 통신사업신고증 번호 : 제 2013-서울강남-03070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제1041호

Copyright ⓒ 2013 명상여행사 All rights reserved.